윈도우 메일

윈도우 메일, 아웃룩 보다 더 빠르고 편리하며 구입, 설치없이 이메일을 주고 받는 프로그램 입니다. 키보드의 윈도우즈-로고키와 Q를 함께 누른뒤 MAIL 또는 메일 이라고  입력하면 나옵니다.(윈도우즈 8, 10 기준)

윈도우 메일

1. 아웃룩 보다 더 빠름
2. 사용이 편리함
3. 구입, 설치하지 않음

"이메일 주고/받기엔 아웃룩이 필요 없습니다"

윈도우 메일 설정

아래 스크린샷을 보면서 한 단계 한 단계 설정을 해보세요, 그 전에 메일서버명, 아이디, 비밀번호는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 정보들은 메일서비스 제공사에서 알려 주고 있습니다. 문의는 각 서비스 제공사로 하면 편합니다.

윈도우 메일

계정 추가를 눌러서 윈도우 메일 설정을 시작 합니다.

윈도우 메일

고급 설정을 눌러 줍니다.

윈도우 메일

인터넷 메일을 눌러 줍니다.

윈도우 메일

예시와 같이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 줍니다. 계정 유형은 IMAP를 선택 합니다. 메일 서버가 지원하지 않는 경우 POP를 선택 합니다. 받는 메일 서버는 메일 서비스 제공사에서 받아야 합니다.

윈도우 메일

사용자 이름, 이 입력은 메일 버시스 제공사 마다 다르니, 주의 바랍니다. 보내는 메일 서버 주소는 서비스 제공사에서 받아야 합니다.

윈도우 메일

체크 항목은 메일서비스 제공사 마다 다릅니다. 일반적인 설정을 안내한 것으로 자세한 것은 서비스 제공사의 옵션을 참고 하세요. 로그인을 눌러서 설정을 마치면 이메일을 주고 받을수 있습니다.

윈도우 메일 메일서버

메일서버 기본형

기본형 (부가세포함 55만원/1회)

이메일 주고/받는 메일서버 사용자 제한, 용량 제한 없이 1번 구입으로 평생 사용 합니다. POP계정 설정용 메일서버 입니다.

메일서버 고급형

고급형 (부가세포함 110만원/1회)

기본형의 모든 기능을 갖추고 더불어 IMAP 계정을 설정해 사용 가능한 메일서버 입니다. 역시 1번 구입 평생 사용 합니다.

나스(NAS)연동 메일서버

메일서버 고급플러스형

플러스형 (부가세포함 220만원/1회)

POP, IMAP 계정 설정과 더블어 파일/폴더 공유, 파일 업/다운로드, 대용량 첨부파일 보내기, 파일클라우드 기능까지 모두 갖춘 메일서버, 역시 1번구매 평생 사용 합니다.

"윈도우 메일 보다 더 좋은건?"

윈도우 메일도 나쁘진 않습니다. 그런데 이것 보다 더 좋은게 하나 있습니다.